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슈퍼바 불량제품 관련 환불안내
고위드테일(ip:) 2022-04-15 0점 조회수 : 1245 추천하기




환불접수 방법 안내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슈퍼바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

판매처가 어디든 저희쪽에서 회수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추후 문제점 보완하여, 자체제조 상품으로 다시 출시예정입니다.



성함 :

받으실 분 연락처 :

주소 : 

환불계좌 :

구매처 :

환불수량 :  



번거로우시겠지만,  위 사항들을 작성 후

아래 연락처를 통해 5월 31일 까지 환불접수 부탁드리며

기재해주신 주소로 반품 접수드리니, 회수 제품은 패킹하여 문앞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.


+

환불 기한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고객님들께 해당되는 내용이며

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 환불 및 빠른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[ 010-7659-5311


+


남아있는 제품들에 한하여 환불드릴  있는 점과회수  환불가능한  양해 부탁드립니다.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



안녕하세요.


고위드테일 입니다.


저희는 4월13일 오전10시경 슈퍼바 관련 cs 문의를 받게되었습니다.


고객님께서는 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 해주셨고


구매하셨던 1월 제조일자의 ‘슈퍼바 1박스 (12개입)’  제품 중


급여가 끝나가던 시점에 1개 제품에서 곰팡이가 발견되었다는 말을 전해주셨습니다.


저희쪽으로 사진과함께 구매내역을 첨부해주셔서, 우선은 많이 놀라셨을 고객님께 너무나 죄송스러워


제품에 대한 설명과함께 빠른처리를 도와드리고자, 구매하신 1박스에 대한 환불처리를 즉시 도와드렸습니다.


-


4월13일 오후 인스타그램에는 오전 cs문의를 주셨던 고객님께서


관련글을 게재하셨고, 저희또한 아무런 언급을 하지않는것은


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도리가 아니라고 판단되어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.


최대한 합성보존료의 사용을 피하려했던 저희의 선택이, 되려 고객님께 피해를 안겨드리게 되어


죄송합니다.


-


슈퍼바는 최소한의 보존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라, 제품의 포장과정 중


기계의 미세한 오차범위로 일어나는 '실링불량' 또는 '미세구멍'이 생길 경우, 빛이나 습기가 유입되어 곰팡이에 취약한 제품입니다.


문제해결을 위해, 포장재를 더욱 두꺼운 원단으로 총 2차례에 걸쳐 교체하였고


현재는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최종적으로 가장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원단을 사용중에 있습니다.


슈퍼바는 포장을마친 완제품을, 저희쪽에서 제품 하나하나 자체검수를 거쳐 고객님들께 출고 되고있습니다.


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판매량의 0.05% 통계의 실링불량으로 인한 제품이상 cs가 접수되고 있습니다.


* 앞으로는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을 더욱 자세히 상세페이지 내 표기해두겠습니다. 


-


해당고객님은, 이 전 저희 판매상품 중 ‘대구칩’ 의 이물질로 cs문의를 주셨던 이력이 있으셨습니다.


당시 고객님께 문제 제품을 회수하여, 즉시 제조사에 방문하여 문의 드렸고 ‘머리카락’ 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

총 두차례의 cs 문의로 저희와 저희제품에 대해 크게 실망하셨고 더이상의 신뢰가 없으실거란 생각에 더욱 죄송스럽습니다.


-


모든 제품은 제조사로부터 완제품을 받고, 품목별 무작위로 개봉하여


매번 일정량의 제품을 자체검수 진행하고있음에도, 모든 제품을 개봉할 수는 없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


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, 저희쪽에서 책임지고 고객님들께 즉시 교환 및 환불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.


어떠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아야하는게 당연하지만, 수제방식의 제조과정에서 놓치는 부분이 생겼던것같습니다.


이물질 문제가 발생한 당시, 제조사에서도 더욱 경각심을 가지고 제조를 하겠다는 약속을 받고 돌아왔습니다.


-


하지만 oem 생산방식에서는 저희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과정을 함께할 수 없기에


더는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, 작년 12월 부터 저희는 ‘자체제조’ 준비를 해왔습니다.


물론, 자체제조를 하더라도 기계가아닌 사람이 만드는 식품이기에


이물질이나 포장 등에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문제에대해 완벽히 자유로울 수 없겠지만,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

현재 판매되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, 자체 제조시설에서 샘플과정을 거쳐 전문기관의 성분검사를 진행중에 있으며


슈퍼바 또한 자체제조 시, 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합성보존료의 첨가 등이 불가피할경우


타협안을 찾아 보완하겠습니다.


-


저희의 부족함으로 인해, 불편을 겪으셨던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.


앞으로 개선방안에 대한 책임을 다할것을 약속드리며


하루빨리 직접 제조, 관리 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나가며 더욱 성장하는 고위드테일이 되겠습니다.


믿고 구매 해주셨던 고객님들과, 갑작스런 소식으로 놀라셨을 고객님들 모두


심려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.


보다 안전한 식품만을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  읽어주셔서 감사드립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